공기를 맑게 해주세요!

쇼핑몰, 라이브 벤더 쇼, 시장, 작업장 및 어린이가 있는 다양한 공공 장소에서 새로운 공중 보건 위험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관행은 무엇입니까?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공기를 투과하는 냄새 입자를 허가 없이 퍼뜨리도록 업라인에서 권장하는 사람들. 나는 조향사에게 플러그인 장치를 사용하지 말 것을 요청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의 제품에 뚜껑을 씌워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방어적이 되었고 어쨌든 그것을 토해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많은 공예 쇼와 벼룩 시장이 이제 불만으로 인해 이 관행을 금지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 마지막 천식 약은 응급 흡입기에 61달러가 들었는데, 공기 중에 입자를 넣는 장치의 냄새에 노출된 후 사용해야 했습니다. 그것들이 천식에 기여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들이 내 약값에 기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약 17 년 동안 몇 년 동안 오일을 사용해 왔으며 반응이 없었습니다. 나는 누구에게나 향기로운 입자를 공기 중에 뿌려야 한다고 제안한 적도 없고 제안한 적도 없습니다. 많은 라이브 쇼에서 나는 천식 발작을 피하기 위해 테이블에서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이 문제를 범죄자들의 주의를 두 번 이상 제기했습니다. 아이들은 테이블 근처에서 걷기 시작했습니다. 쇼핑객은 냄새에 대해 불평하지만 여전히 계속됩니다. 이벤트 주최자에게 통보되었지만 미세먼지 분출 조치가 진행 중입니다.

소매점 방문이 아닌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쇼핑객이 감소함에 따라 모든 매장, 이벤트 및 쇼핑몰은 모든 쇼핑객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자 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상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향수 알레르기가 증가하는 이유가 궁금하십니까? 향기의 남용은 민감한 사람들을 건강한 호흡의 가장자리 위로 밀어내는 마지막 지푸라기일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발진이 생깁니다. 어떤 사람들은 노출되면 두통이 생기고 다른 사람들은 재채기, 현기증, 배탈, 눈물이 납니다. 공기 중의 희미한 아로마는 면역 체계가 약해지고 호흡기 문제 및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유독한 양조 환경을 만듭니다.

나는 일반 대중에게 그들의 제품이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치료한다고 말하는 “향료 직원”에 문제가 있습니다. 과학적으로 돼지 세척입니다. “House of Cards: The Toxic Combination of Essential Oils and Multi-Level Marketing” 기사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MLM 유통업체 중 돈을 본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저자는 MLM 회사가 공개 시장에서 지속할 수 없는 가격을 부과할 수도 있다고 지적합니다. 저자에 따르면 예를 들어 한 회사는 약 100달러에 베리 주스 2병을 판매합니다. 뭐라고

이제 나는 쇼핑객이 적어도 $25.00가 아니면 제품이 좋은 제품이 아니라고 말하는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저는 향수 오일을 $5.00에 판매하고 제가 판매하는 에센셜 오일은 실험실 가격 인상으로 인해 현재 $10.00입니다. 오래된 속담은 사실입니다. 수요가 있으면 수요가 있을 때만 더 높은 이익을 위해 가격이 인상됩니다.

공기를 맑게 해주세요!WEBMD에서: 향기 알레르기: 감각 효과

제품에 향을 사용하는 것이 증가하고 있으며 향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WebMD는 향기에 민감한 경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콜레트 부셰즈

이 장면들 중 친숙하게 들리는 것이 있습니까?

당신은 동료의 새로운 향기에 매료될 것이고, 몇 분 안에 당신은 두통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식기 세척액 병을 따고 냄비와 프라이팬을 씻을 때쯤이면 손과 팔이 발진으로 뒤덮입니다.

당신은 친구 집에 가서 갓 구운 호박 파이 냄새를 맡습니다.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재채기를 하기 시작하고 현기증이 나고 쇠약해지고 배에 메스꺼움을 느낀 후에야 그녀가 불타고 있는 것이 아니라 향초를 태우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가장 좋아하는 패션 잡지가 도착하고 우체통에서 나오자마자 눈에 침이 고이고 재채기가 멈추지 않습니다. 범인은 향기로운 광고 삽입물입니다.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경증에서 심각한 건강상의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향료 알레르기 또는 민감성을 가진 점점 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일 수 있습니다.

“향기는 판매합니다. 따라서 세상에는 확실히 더 많은 향 제품이 있을 뿐만 아니라 향도 매우 복잡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노출은 여러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라고 인간 MS인 Tracy DeFreitas Saab은 말합니다. 웨스트버지니아 대학교 직업 수용 네트워크의 팩터 어드바이저. DeFreitas는 종종 작업 환경 문제에 대해 고용주 및 직원과 협력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재채기, 콧물, 눈물과 같은 고전적인 “알레르기” 반응에서 다양할 수 있다고 WebMD에 알려줍니다. 두통, 집중력 저하 및 현기증; 호흡 문제, 호흡 곤란 및 코골이의 경우; 가려움증, 두드러기 및 기타 발진과 같은 피부 반응.

미국 피부과 학회(AAD)에 따르면 향료는 미용 접촉 피부염의 주요 원인입니다. 건강 문제로서 이 민감성만으로도 2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연구에 따르면 민감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향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가 있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건강 카페 게시판에서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십시오.)

향기와 우리의 세계

전문가들은 향료 알레르기가 증가하는 이유 중 하나가 향료가 우리 세상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이론화합니다. AAD에 따르면 거의 5,000가지의 다양한 향과 셀 수 없이 많은 다른 향 조합이 오늘날 제품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강력하고 독성이 강한 양조주가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기름이 무엇이든 치료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17년 전에 오일을 시작했습니다. 세 개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서 분출되는 입자는 천식 발작과 두통을 유발합니다. 그들이 제품에 뚜껑을 덮고 연결된 장치에서 SPEW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들이 내 근처에 있는 것을 용납할 수 있지만 내 옆에 있지는 않습니다.

“촛불 섬” 근처에 도착했을 때 천식이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세탁물과 비누 찌꺼기에 심각한 반응을 보입니다. 대형 식료품 체인에는 약국 건너편에 비누 보관함이 있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들어갈 때까지 자리를 뜨고 나갈 것입니다. 나는 노출 후 최대 24시간 동안 저에게 마비된 입술, 쌕쌕거림, 현기증, 혼수 및 두통을 주는 잔디 및 정원 부서의 반응을 받았습니다. 일부 잔디 및 정원 제품에는 발암성 및 독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2016년 이전에는 이러한 물질을 어린이가 있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학교와 같이 아이들이 있는 곳에서는 다시 허용됩니다. 이러한 발암성 및 독성 물질은 유럽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금지되어 있습니다. 나는 화장품 메이크업에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일부 색상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착용하거나, 잠을 자거나, 피부 옆에 두기 전에 모든 것을 씻습니다. “부드러운 스트립”이 있는 면도기를 사용하면 발진이 생깁니다. 나는 향이 나는 쓰레기 봉투를 사용하면 천식에 걸린다. 나는 큰 사슬이 경쟁을 강요할 때 향이 나는 쓰레기 봉투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일부 코롱과 향수는 나를 귀찮게 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시어 버터는 저에게 두드러기를 줍니다. 나는 백화점과 식료품점에 전화를 걸어 약국 구역에서 악취가 나는 솔방울을 제거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알레르기 유발 제품을 약국 근처에 보관하는 상점이 얼마나 많은지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공기를 위해 야외 공간을 사용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집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 노인, 민감한 사람, 호흡기 문제가 있는 사람을 동의 없이 침 입자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공공 소매 공간에는 호흡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공기 중 자극 물질이 없어야 합니다. 미디어는 모두를 위한 평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알레르기, 천식 및 호흡기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도 적용되며 점점 더 일반적인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