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행동 문제로 인해 머리카락이 찢어지나요? 모든 고양이 주인이 알아야 할 3가지 팁

고양이는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반려동물 주인은 고양이의 행동과 반려동물이 피해를 최소화하면서 집에 정착하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 채 새끼 고양이를 키우기 시작합니다. 제대로 훈련되지 않으면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가 작은 테러리스트로 빠르게 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의 소중한 소파를 망가뜨리고, 당신의 부엌을 뛰어다니고, 당신의 값비싼 화병을 넘어뜨리고 있습니까? 그는 당신의 침대에서 똥을 봅니까? 그렇다면 계속 읽으십시오.

첫째, 긁는 것은 고양이의 정상적인 행동이며 아무리 소리를 질러도 고양이가 비싼 소파를 긁고 망가뜨리는 것을 멈추게 할 수는 없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대신, 좋은 고양이 긁는 기둥에 투자하고 대신 발톱을 사용하도록 훈련시키십시오.

다음으로 이해해야 할 것은 개와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뛰어다니기 위해서는 운동과 사랑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정원이나 뒷마당이 있다면 정기적으로 밖에 나가게 하여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을 정리하고 그에게 탐색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간이 부족한 애완 동물 소유자는 고양이 친구들이 뛰어 다니면서도 여전히 제한된 공간에 머물 수 있는 고양이 인클로저를 구입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클로저 중 일부는 스크래칭 포스트와 함께 제공됩니다!

또 다른 고양이 행동 문제는 고양이가 소변과 똥으로 집을 오염시키는 것입니다.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고 쓰레기통을 받고 새끼 고양이가 처음부터 그것을 사용하도록 훈련시키는 것은 고양이의 자연스러운 행동이며, 새로운 고양이 주인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새끼 고양이를 입양할 계획이라면 고양이의 행동에 대해 읽고 새 털북숭이 친구를 위해 집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고양이 행동 문제는 쉽게 해결되지 않으며 고양이의 행동이 의학적 문제의 결과인 경우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는 귀엽고 꼭 껴안고 싶은 동물일 수 있지만, 거기에 도달하려면 인내심을 갖고 훈련에 투자하고 가능한 한 고양이 친화적인 집이 되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가장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고양이 주인은 자연스러운 고양이 행동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