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질병, Toxemia – 무엇입니까?

독소혈증은 일반적으로 혈액에 질병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독소가 포함된 상태라고 합니다. 주로 고양이에게서 발견됩니다. 이 경우 고양이에게서 이 증상이 발견되면 고양이 주인은 즉시 수의사의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고양이 독소혈증으로도 알려진 독성혈증은 다른 질병의 증상으로도 간주됩니다. 이 질병의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독이 혈액에 들어갈 때 일어날 수 있습니다. 또한 혈액에 독소가 쌓일 때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임신 중 또는 임신 후에도 이러한 유형의 증상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출산 중 또는 출생 후에도 자궁 감염에 걸리기 때문입니다. 일부 다른 박테리아 감염이 이 시스템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박테리아는 고양이의 신장, 배꼽 및 기타 기관의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 증상의 또 다른 원인은 고양이, 독성 물질 및 의약품과의 접촉 때문입니다.

독혈증의 존재를 인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혈중 낮은 수준의 독소는 증상 없이 질병이나 질병의 징후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고양이에게서 알 수 있는 증상 중 하나는 설사를 하는 것입니다. 다른 증상으로는 심장 문제와 신부전이 있습니다.

또한 고양이 혈액의 낮은 수준의 독소는 임상 증상으로도 볼 수 있으므로 수의과에서 검사를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수의사가 혈액 샘플을 검사할 때 이상하고 특이한 모양이나 세포 크기와 같은 일부 혈액 세포의 물리적 이상을 보여줍니다. 혈액 중독이 감지되면 Dohle 바디로 알려진 높은 수준의 호염기성 강수량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이 증상의 진단은 다를 수 있습니다. 마이닝이 단순한 증상인지 질병인지를 배제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가 있습니다. 고양이가 감염되면 독성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가 필요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혈액 검사 중 하나는 완전한 혈액 패널입니다. 또한 이 검사는 혈액에 어떤 유형의 독소가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위의 테스트 대신 소변 분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신장 및 장기 기능을 테스트하는 데 유용합니다. 반면에 특정 유형의 박테리아가 의심되는 경우 수의사는 확인을 위해 박테리아 배양을 선호합니다.

독혈증의 치료는 다릅니다. 근본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약물로 인한 것이 아니라면 고양이는 다른 약물을 투여받게 됩니다. 또한 박테리아 감염으로 인한 경우 고양이는 박테리아에 따라 다른 항생제를 투여받습니다. 그람음성균과 그람양성균에 맞서 싸우려면 항생제와 스테로이드의 조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