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사료 필러로부터 고양이를 보호하세요

대부분의 고양이 주인은 저렴한 고양이 사료가 반려동물에게 덜 건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역시 싼건 다 이유가 있는 법. 값비싼 반려동물 사료는 일반적으로 반려동물이 성장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많은 저렴한 브랜드의 고양이 사료에는 영양가가 없지만 애완 동물이 먹기에는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음식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특정 애완동물 사료 제조업체는 충전제를 추가합니다. 이 필러는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애완 동물의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필러는 반려동물이 제대로 소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양이가 질이 낮은 고양이 사료를 먹을 때 배변을 자주 하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필러를 추가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필러가 건강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고양이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고양이 사료 브랜드는 수컷 고양이에게 신장 문제, 소화관 문제 및 요로 감염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 동물 사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는 것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고양이에게 옳은 일을 하세요. 그들 자신의 음식으로 그들을 독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무엇을 먹이고 있는지 알고 계십시오. 애완 동물 관련 건강 문제로부터 고양이를 보호하기 위해 구입하는 고양이 사료의 성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