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방광 감염 – 고양이 요로 감염의 증상을 식별하는 방법?

불행히도 많은 고양이 주인은 고양이에게 행동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고 고양이 요로 감염 증상을 무시합니다. 이로 인해 고양이는 불필요하게 고통을 받고 경우에 따라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UTI 통증을 예방하고 고양이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어 고양이 소변 증상에 대해 교육하십시오.

요로 감염을 앓은 적이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이해할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 소파 가장자리를 잡고 날카롭고 타는 듯한 통증에 얼굴을 찌푸리며 소변 몇 방울 외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을 것입니다. 더 소변을 보고 싶은 충동을 느꼈지만 다음에 화장실에 갈 때 두렵습니다.

당신의 고양이도 다르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변기를 밀어 넣는 것을 관찰했다면 고양이 요로 감염의 가장 전형적인 증상을 보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관찰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쓰레기통을 자주 방문합니다.
  • 반복적인 쪼그려 앉기;
  • 쓰레기통을 사용하지 않음;
  • 쓰레기통 가장자리에서도 균형을 잡습니다.

이러한 행동을 발견하면 고양이를 즉시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다시 한 번 UTI에 걸렸을 때 기분이 어떤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느꼈던 가렵고 타는듯한 고통을 기억하십니까? 고양이가 지속적으로 사타구니 또는 사타구니 부위를 핥는다면 이것은 가장 흔한 고양이 비뇨기 증상 중 하나입니다.

요로 감염이 있을 때, 그 부위를 긁고 싶은 유혹에 씨름하면서 고통에 신음한 적이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고양이는 비뇨기 증상과 함께 오는 끔찍한 통증과 가려움증을 다루기 위해 울고, 짖고, 긁는 것과 같은 행동을 보일 수 있습니다.

박테리아 또는 바이러스 감염, 외상, 스트레스, 방광 결석, 심지어 종양을 포함하여 고양이 소변 증상에는 여러 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요로가 막힐 수 있기 때문에 이 질병은 일반적으로 수컷 고양이에서 더 심각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고양이 문제의 원인이 무엇이든 수의사는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경고 신호는 고양이 소변의 혈액으로, 고양이가 바닥에 오줌을 누는 경우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이 증상이 보이면 즉시 수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내일까지 기다리면 너무 늦을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신체 검사, 소변 검사, 혈액 검사 및 때때로 엑스레이와 같은 다양한 진단 테스트를 통해 고양이 UTI 또는 막힘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UTI 치료

고양이 요로 폐쇄가 심한 경우 수의사는 고양이에게 카테터를 삽입하거나 수술을 수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가 치료를 받는 동안 탈수를 예방하기 위해 IV 수액이 필요할 수도 있으며 도움 없이 술에 취해 소변을 볼 때까지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올 수 없습니다.

막힘이 발견되지 않으면 수의사는 방광 감염을 진단할 수 있습니다. 그 또는 그녀는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항생제를 처방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감염을 치료하기 위해 천연 허브 화합물에 대해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점점 더 많은 수의사가 방광 감염 및 기타 고양이 비뇨기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약초 요법에 의존합니다.

자신의 UTI를 다루는 방법을 재고하십시오. 담당 의사가 크랜베리 ​​주스를 마시고 더 많은 비타민 C를 섭취하도록 권장했습니까? 고양이의 요로 감염을 치료할 때도 비슷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수의사는 항생제 사용을 피하려고 점점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항생제가 실제로 방광 감염을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들의 남용은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균주의 증식으로 이어졌습니다.

참고로 고양이가 다음 증상 중 하나 이상을 보이는 경우 요로 감염일 수 있습니다.

1. 바닥에 오줌누기

2. 혈뇨

3. 쓰레기통에 거르기

2. 사타구니 부위를 지속적으로 핥는 행위

3. 고통에 울부짖는다

이제 고양이 요로 감염의 증상을 식별하기 위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았으므로 고통스러운 증상을 치료하고 재발하는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약초 요법을 고양이의 식단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 허브는 안전하고 자연적이며 부작용의 위험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