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염증 치료

고양이 팽만감은 고양이의 뱃속에 공기가 있는 상태입니다. 이 기사는 오늘날 고양이에게 가장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인 고양이 긁기의 원인 중 일부를 조사합니다.

삼킴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가스의 존재 외에도 위장에 장애물이 있으면 고양이가 더부룩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쉽게 소화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먹으면 배가 부풀어 오를 가능성이 있습니다.

팽만감의 주요 증상으로는 팽만감, 과도한 가스 및 헛배부름이 있습니다. 고양이는 또한 미끄러지거나 바람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악의 경우 고양이가 구토를 하거나 최소한 구토를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고양이는 넘어지거나 침을 많이 흘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경우에는 즉시 가장 가까운 수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테스트를 통해 수의사가 올바른 약을 처방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고양이가 호전되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이 고양이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천연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고양이에게 마시멜로와 미끄러운 느릅나무를 주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소화 시스템을 강화하는 반면 후자는 팽만감과 가스에 대해 놀라운 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다른 좋은 천연 물질은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소화를 돕는 감초입니다.

팽만감이 더 심한 경우 수의사는 주사로 고양이의 공기를 빼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진단 결과 더 심각한 것이 나타나면 수술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스와 공기 외에도 팽창은 신장과 비장의 부기 또는 확대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양이의 출혈 징후를 발견하는 즉시 수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지체하면 상태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장이나 종양이 커지면 수의사가 수술을 하고 가능하면 병에 걸린 장기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과식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고양이가 매일 필요로 하는 정확한 양의 음식을 알아야 합니다. 고양이 주인은 또한 고양이에게 테이블에서 너무 많은 부스러기를 먹이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고양이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것은 모든 고양이 주인이 기대해야 할 일 중 하나입니다. 예방이 치료보다 낫다는 것을 기억하고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위해 고양이를 데려오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