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건강 유지하기

개는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일 수 있지만 많은 동물 애호가들은 동물의 따뜻하면서도 독립적인 정신 때문에 고양이를 애완 동물로 키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유지하고 문제나 우려를 피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관리, 예방 및 반려동물 건강 제품을 조합하여 사용하면 앞으로 몇 년 동안 반려묘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건강과 행복을 유지할 수 있는 두 가지 중요한 방법이 있습니다. 연례 수의사 검진을 예약하면 전문가가 고양이에게 특별한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수의사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일상적인 이미징 및 검사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의 신체적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면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전문화되고 승인된 반려동물 건강 제품에 투자하는 것도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양이를 쓰다듬거나 함께 앉아 있는 동안 고양이에 대한 일반적인 평가를 하십시오. 코에서 꼬리까지 동물을 빠르게 살펴보십시오. 이를 정기적으로 하는 것이 현명하며 지정된 시간에 애완동물이 익숙해지고 매일 확인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잠재적인 문제가 발견되면 수의사에게 알리십시오. 고양이 머리부터 시작하십시오. 눈을 뜨고 깨어 있습니까? 그의 귀는 분홍색이고 깨끗합니까? 귀에서 이상하게 보이는 강한 냄새가 나나요? 벌레가 고양이 귀 안에 어둡고 두꺼운 질감으로 나타났습니까? 그의 잇몸은 분홍색이고 치아는 건강하고 깨끗하며 튼튼합니까? 치석은 잇몸 라인을 따라 남아 있습니까? 당신의 고양이는 구취가 있습니까?

애완동물의 몸에 궤양, 덩어리, 융기, 융기, 긁힘, 기생충 또는 결점이 있는지 부드럽게 느끼고 검사하십시오. 검은 후추와 비슷하게 보이고 젖으면 붉게 보이는 벼룩 먼지를 조심하십시오. 고양이의 발, 귀, 꼬리를 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수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무엇이 정상이고 정상이 아닌지 증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고양이를 정기적으로 빗어주면 깔끔하고 단정하게 보입니다. 고무 브러시는 죽은 피부 세포와 느슨한 모발을 제거합니다. 고양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빗은 고양이의 털에서 벼룩과 작은 곤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양이의 발톱을 정기적으로 다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양이의 발톱이 패드로 자라 통증과 감염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수의사는 동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방식으로 고양이의 손톱을 적절하게 자르는 방법을 기꺼이 보여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선택하지만 이것이 고양이의 긁힌 자국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그것은 또한 동물에게 매우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잘 설계된 기둥과 같은 특정 영역에서만 긁도록 훈련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주인은 적절한 고양이 관리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조사를 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응급처치에 관한 책이나 소책자를 최소한 한 권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응급 절차를 숙지함으로써 고양이의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아스피린, 이부프로펜 또는 수페드린과 같은 약물로 고양이를 치료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인간을 위한 많은 약물은 고양이에게 유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