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요로 감염이 있는지 확인하는 8가지 방법

소년, 나는 귀중한 교훈을 배웠습니까? 고양이가 피곤하고 이상하게 행동해서 걱정이 되어 수의사에게 데려갔습니다. 그가 신장으로 이동한 요로 감염에 걸렸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수의사는 내가 더 이상 기다리면 불쌍한 고양이가 죽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깨우는 전화였으며 고양이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고양이 소변 감염의 징후와 증상이 무엇인지 알아야 빨리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고양이에게 요로 감염이 있는지 알 수 있는 8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고양이가 소변을 볼 때 아프다면 고양이의 배뇨 문제에 대한 확실한 신호입니다. 비정상적인 행동을 감지하기 위해서는 고양이가 평소에 어떻게 행동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과도한 그루밍은 특히 고양이가 그루밍 중에 우는 경우 고양이 요로 감염의 징후일 수 있습니다.

3. 평소보다 소변을 많이 보나요, 적게 보나요? 소변 패턴의 변화를 기록합니다.

4. 탈수는 고양이의 비뇨기 문제의 첫 번째 징후 중 하나일 수 있으므로 고양이가 평소보다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본다면 고양이가 요로 감염을 앓고 있을 수 있습니다.

5. 고양이가 밝은 색 표면에 소변을 보게 하십시오. 고양이 소변에서 혈구가 보이면 고양이 소변 감염의 징후일 가능성이 큽니다. 즉각적인 진단을 위해 고양이를 수의사에게 데려가십시오.

6. 고양이가 변기 밖에서 소변을 본다면 고양이 소변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것은 고양이가 배뇨의 고통을 변기통과 연관시키므로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것을 피하려고 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7. 고양이가 열이 나고 고양이를 집어 들었을 때 배에 통증이 있다면 이것도 관절염의 징후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무기력증은 관절염 후기 단계의 징후입니다.

8. 고양이가 소변을 완전히 멈춘다면 위험 신호이므로 즉시 수의사에게 데려가야 합니다. 고양이가 3~4일 동안 소변을 보지 않으면 심각한 상태일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너무 늦기 전에 고양이 요로 감염을 치료하고 싶다면 이러한 징후와 증상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고양이 소변 질병은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증상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집에서 동종 요법 약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수의사에게 가서 적절한 진단을 받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동종 요법 치료를 시행하고 중요한 생활 방식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일석이조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이고 재발을 막으면서 감염을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