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에게 가장 적합한 고양이 분수를 선택하는 방법과 수의사가 추천하는 이유

고양이가 마실 수 있는 수돗물을 제공하는 고양이 분수가 사치처럼 들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수의사가 고양이에게 애완용 스프링 사용을 권장하는 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지만 동시에 어떤 기능을 찾아야 하고 어떤 기능을 피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고양이를 위한 고양이 화장실을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을 것입니다. 고양이는 자연스럽게 수돗물을 선호합니다. 고양이가 수돗물을 마시려고 하는 것을 눈치채셨나요? 고양이에게 건사료를 먹이는 경우 매일 신선한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양이가 그릇의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아 걱정되시나요?

다양한 모델에 대한 리뷰가 혼합되어 일부는 높은 점수를 받았고 다른 일부는 실망했습니다. 내가 선택한 스타일에 만족하고 좋은 가격에 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또한 작업을 매우 저렴하게 만듭니다. 나는 내 고양이를 위해 고양이 분수를 구입해서 기쁘고 이제 수의사들이 왜 그렇게 많이 추천하는지 감사합니다.

신선하고 깨끗한 물이 흐르는 고양이 분수는 고양이가 더 많은 물을 마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그가 수분을 유지하고 건강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탈수로 인한 건강 문제에는 요로 감염 및 신장 문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턱에 여드름이라는 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것은 세균 감염에 의해 발생합니다. 매일 플라스틱 그릇을 사용하다 생긴 긁힌 자국에 세균이 눈에 띄지 않게 쌓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세라믹이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고양이분수대를 추천한다.

최고의 고양이 식수대에는 매우 조용한 모터가 있습니다. 소음은 고양이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고 고양이를 놀라게 하거나 술을 마시지 못하게 할 수 있으므로 이것은 중요합니다. 청소하기 쉬운 애완동물 분수대를 선택해야 합니다. 청소하기 어렵거나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펌프를 들어올린 후 청결을 위해 식기 세척기로 세척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경제적이며 교체가 쉬운 필터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용량이 가장 큰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고양이 분수는 고양이 한 마리가 며칠 동안 깨끗한 식수를 유지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고양이가 여러 마리 있는 경우 애완동물의 분수에 충분한 물을 담아 하루에 한 번만 추가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