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위한 칸타리스 가이드

문헌에 따르면 고양이용 칸타리스는 신장 문제, 방광염, 요로 감염, 요로 폐쇄, 화상, 수포 및 다양한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뇨기 문제 치료에 사용하는 방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나는 내 친구가 요로가 완전히 막힌 수컷 고양이를 키웠을 때 칸타리스 식물에 대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고양이는 울고 신음하며 전혀 소변을 볼 수 없었습니다. 걱정이 된 그는 몇 가지 재빨리 조사를 했고 이 강력한 약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는 그것을 사서 고양이에게 줬고 한 시간 안에 고양이는 오줌을 누를 수 있었고 더 이상 문제가 없었습니다.

고양이용 칸타리스가 효과적으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강장제로 만들어야 하지만 그렇다고 허브를 사서 직접 제형을 만들어 봐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많은 좋은 것들이 고양이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동종 요법 약전의 지침에 따라 자격을 갖춘 약사가 표준화하고 공식화한 동종 요법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감염을 제거하고 방광 pH를 회복하며 통증과 염증을 진정시키고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된 Cantharis, Staphysagris 및 Uva Ursi와 같은 성분을 포함하는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으십시오.

Cantharis 고양이 스프레이가 환불 보장과 함께 제공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회사가 제품의 효과를 테스트했으며 이를 지지할 의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최고의 간식은 고양이 사료에 간단히 뿌릴 수 있는 세분화된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저렴하고 관리하기 쉽습니다.

이 약초에 대한 희소식은 칸타리스와 포도상구균이 감염을 치료하고 방광 결석을 녹일 만큼 강력하지만 일일 예방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부드럽다는 것입니다.

고양이에게 좋은 동종 요법 치료법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특히 고양이가 노화되거나 요로 감염 또는 방광 결석으로 고통받는 경우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첨가제, 충전제 및 화학 물질이 없는 건강한 음식을 고양이에게 먹여야 합니다. 젖은 음식은 사료보다 좋습니다. 또한 고양이에게 항상 깨끗한 물 그릇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고양이에게 화학 물질을 줄이기 위해 정수된 물을 주는 것을 선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