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돌보는 방법

모든 고양이 주인은 고양이를 사랑합니다. 고양이는 건강을 유지하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잘 돌봐야 합니다. 고양이를 행복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쓰다듬는 것은 모든 고양이 주인의 책임입니다. 많은 주인들이 고양이를 돌보고 싶어하지만 어떻게 돌봐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고양이를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집에 고양이를 데려올 때마다 고양이를 돌보기 시작해야 합니다. 고양이를 애완동물로 키울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 집 소개- 고양이를 집에 데려오기 전에 집이 그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집에 개가 있으면 새 고양이가 익숙해지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예방 접종 – 고양이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려면 제때 예방 접종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고양이는 생후 9주 이전에 예방접종을 받아야 합니다. 고양이 예방 접종 날짜를 기억해야합니다.

먹이주기 – 고양이는 적절한 시기에 먹이를 잘 주어야 합니다. 배고프지 마십시오. 음식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고양이에게 남은 음식을 먹이지 마십시오. 고양이에게 너무 많이 먹이거나 너무 많이 먹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목욕- 고양이가 물을 싫어하는 것은 주지의 사실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자신을 깨끗하게 유지하지만 때로는 목욕도 해야 합니다. 모피에 가혹할 수 있으므로 샴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물을 뿌리지 마십시오. 대신 천천히 물을 부어서 익숙해지도록 하세요. 벼룩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털을 빗어주세요.

발톱 다듬기 – 또 다른 중요한 것은 고양이의 발톱을 다듬는 것이지만 이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잔인하다고 봅니다. 그러나 발톱을 다듬기로 결정한 경우 다듬을 때 출혈을 일으킬 수 있는 분홍색 조직이 포함되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주목해야 할 점입니다.

고양이를 위한 장난감 – 고양이는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장난감을 주고 운동을 하게 하여 건강에 좋습니다.

이 간단한 요령을 따르면 고양이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