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왜 풀을 먹나요?

우리가 될 수 있는 최고의 반려동물 주인이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우리는 때때로 반려동물이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우리에게 이치에 맞지 않는 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막으려 합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는 우리 고양이가 풀을 먹고 있는 것을 볼 때입니다. 고양이가 길들여지기 전에는 야생에서 풀을 뜯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고양이의 정상적인 행동이며 특정한 목표를 염두에 두고 하는 행동이므로 우리는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합니다.

고양이는 왜 풀을 먹나요? 고양이가 이런 행동을 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풀을 먹으면 고양이가 아프거나 배탈이 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사실인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 반대입니다. 고양이는 고기나 뼈에서 털과 털을 분리할 수 없기 때문에 먹는 것은 무엇이든 온전한 형태로 먹어야 합니다. 식사 후에는 소화계가 할 수 있는 일을 처리하지만 장을 통과하지 못하는 털과 털은 제거해야 합니다. 풀을 먹으면 고양이의 위가 진동하여 적절하게 소화될 수 없고 장을 안전하게 통과할 수 없는 모든 것을 방출하여 위험하고 치명적인 막힘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고양이가 때때로 토하는 많은 헤어볼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고양이가 헤어볼을 토하는 것은 정상이며 실제로 이것이 멈추고 고양이가 먹기를 거부하기 시작하거나 통증을 느끼는 것처럼 보이면 헤어볼이 소화관을 통과하여 막힘을 일으켰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이런 일이 발생했다고 생각되면 심각한 결과를 피하기 위해 즉시 수의사를 만나십시오.

고양이가 풀을 씹는 것은 괜찮지만 다른 식물은 풀과 같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일부 식물은 동물에게 유독하기 때문에 고양이가 다른 식물을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은 식물을 장을 통과할 수 있는 형태로 분해하는 데 필요한 효소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고양이의 장을 원활하게 통과하도록 야채나 허브를 걸쭉하게 만들어도 고양이의 소화 시스템은 아무 것도 처리하지 않습니다. 식물 또는 야채 혼합물은 아무것도 제거하지 않고 고양이의 몸에서 제거됩니다. 이것은 과정으로서 고양이에게 해롭지 않습니다. 그러나 소화 가능한 음식도 함께 사용하고 이 내용물과 혼합하면 고양이가 소화 불량과 배앓이를 일으켜 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풀을 먹는 것은 고양이의 자연스러운 행동이기 때문에 가능하면 실내 식물을 먹으려 할 것입니다. 일부 실내 식물은 독성이 있어 고양이를 아프게 하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기 때문에 이것은 위험합니다. 풀을 먹는 것은 실제로 고양이에게 유익하기 때문에(장에서 원치 않는 털과 털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됨) 씹을 수 있는 화분 풀을 정기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야외 고양이와 같이 일반 용품에 접근할 수 없는 실내 고양이. 이것은 그의 위장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독성이 없는 식물일지라도 그를 당신의 관엽 식물로부터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양이가 풀을 먹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는 고양이 소유자의 경우, 풀은 위를 청소하는 이점 외에도 많은 양의 수분, 일부 유익한 미네랄 및 소량의 비타민 A 및 D를 유지합니다. 엽록소가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통증, 궤양 및 빈혈에 대한 자연 치료제로 밝혀진 풀에서도 발견됩니다. 고양이는 주로 위장에서 소화되지 않는 물질을 비우기 위해 풀을 먹지만, 그렇게 하는 두 번째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고양이에게 매우 기분 좋은 풀의 맛을 즐기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