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고양이의 감정이 무엇인지 말하기는 종종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고양이는 말을 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은 고양이의 감정을 이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꼬리부터

고양이 꼬리는 일반적으로 기분을 잘 표현합니다. 그의 꼬리가 당신이나 근처의 물체를 세게 때린다면 그는 무언가에 대해 약간 긴장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꼬리가 똑바로 서 있거나 몸을 말리거나 장난스럽게 당신과 부딪친다면 고양이가 행복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이 즐겁고 지금은 비교적 차분하다고 말합니다.

2. 허밍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고양이 주인은 가르랑거리는 소리가 고양이가 만족한다는 신호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르렁거리는 소리가 클수록 그녀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고양이가 가르랑거리지 않는다고 속지 마세요. 이것은 당신의 고양이가 당신을 미워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고양이가 그르렁거림을 한 적이 없거나 그럴 기분이 아닐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그가 콧노래를 부르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마십시오.

3. 당신을 따라

고양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좋은 신호는 고양이가 항상 당신과 가까이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집안의 모든 방으로 어디든 따라갈 것입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여러 번 관심의 중심이 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식탁에서 일을 하고 있다면 그는 당신의 책상 위로 뛰어올라 지켜볼 것입니다. 당신이 목욕을 하고 있다면, 그는 욕조 가장자리에 발을 대고 욕조에서 당신과 함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는 당신의 주된 관심사가 되기를 원할 것입니다.

4. 고양이는 당신이 집을 떠나지 못하게 한다

일하러 간다고 하세요. 당신이 떠나서 현관문으로 향할 때, 당신의 고양이는 바로 당신 앞에서 폭발합니다.

당신의 고양이는 당신이 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가야 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이 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이 그와 함께 머물기를 원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없지만 밟는 것입니다. 또는 그를 데리러 잠시 안아주고 당신이 그를 사랑하고 그리워한다는 것을 그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그도 당신을 그리워할 것입니다.

5. 주무르기

고양이는 주무름을 많이 하지만 무릎 위에서 주무른다면 자신감의 표시입니다. 그들은 새끼 고양이로서 젖이 흐르도록 어미를 반죽하기 때문에 당신을 어미로 봅니다.

반죽은 또한 당신을 브랜딩하는 표시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고양이의 사랑과 신뢰의 표시입니다.

고양이가 당신에 대한 사랑을 표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신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선물(때때로 살아있는 선물)을 가져오고, 고양이 혀로 말을 걸고, 당신을 쳐다봅니다. 우리는 당신에 대한 고양이의 사랑을 이해하고 털복숭이 고양이를 매우 사랑하고 돌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