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꼬리를 사용하여 의사소통하는 방법

고양이 꼬리는 고양이의 기분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나는 고양이를 연구하고 오랫동안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들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그들의 몸짓 언어를 통해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의 신체 언어가 똑같이 흥미롭고 우리 사회에 대해 많은 것을 알려주기 때문에 사람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고양이 꼬리는 다양한 방식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Cassie가 먹을 때 사용하는 약간의 저크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가 내 무릎에 누워 그녀를 껴안을 때 느린 ‘꼬리 물결’이 있습니다. 내가 크로스를 하거나 독서를 하고 있고 그녀에게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녀는 종종 파도의 속도를 높이거나 더 강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는 또한 내가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책을 읽는 것을 멈추게 하기 위해 책에 꼬리를 얹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의 고의적인 행동입니다.

고양이의 바디 랭귀지는 매력적입니다. 인간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신체 언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저는 동물을 연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꼬리는 고양이의 몸짓 언어의 특별한 부분이며 고양이가 우리와 소통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고양이의 꼬리가 튀어나온 것을 발견했다면 겁을 먹거나 화가 나서 꼬리를 더 크게 보이려고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피는 같은 이유로 머리에 서 있습니다. 꼬리가 직립하면 고양이가 행복하고 만족하며, 다리 사이에 꼬리가 낮게 매달려 있으면 무언가에 불만이 있거나 알파 고양이에게 복종한다는 의미입니다. 비스듬히 좌우로 손을 흔드는 것은 그녀가 냉소적일 수 있고 현재 당신에게 전혀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례하고 비협조적인 10대에게 ‘손가락을 주는’ 것과 같은 고양이입니다.

구부러진 꼬리는 당신의 고양이가 친구가 되고 싶어하지만 당신에 대해 확신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곧고 45도 각도를 가리키는 꼬리는 다른 고양이에게 위협을 느끼지 않지만 실제로는 친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새로 온 사람. 꼬리가 이 각도에 있을 때 그녀는 친구가 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고양이가 앉아서 꼬리를 좌우로 흔들면 흥분하거나 화를 내거나 짜증이 난다는 신호입니다. 쉭쉭거리는 소리나 납작한 귀와 같은 다른 신체 언어 신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꼬리가 앉을 때만 움찔한다면 그것은 그녀가 깨어 있고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그녀와 놀기 시작하거나 그녀에게 새로운 트릭을 가르쳐줄 좋은 시간일 수 있습니다.

아래로 기울어진 꼬리는 고양이가 공격적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꼬리를 내려놓기 조금 전에 꼬리가 똑바로 나오는 것을 발견하면 고양이가 궁지에 몰리거나 방어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빠르게 공격적이 되어 공격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나는 내 고양이가 기분이 좋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내 고양이의 꼬리가 똑바로 서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공격적이거나 아무것도 걱정하지 않으며 인생은 그녀를 잘 대합니다. 더 좋은 것은 그녀가 나를 만나서 기뻐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그녀의 꼬리를 위로 올리고 살짝 흔드는 모습입니다.

가능한 한 자주 고양이를 연구하십시오. 그들의 신체 언어, 특히 꼬리 언어를 관찰하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기분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한 빨리 꼬리 흔드는 것의 의미를 아이들에게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화난 고양이에게서 물러나야 할 때를 이해하면 긁힘과 물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가 의사소통을 위해 꼬리를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알면 놀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