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슴도치는 무엇을 먹나요?

고슴도치 키울 생각! 좋은 소식입니다! 뾰족한 새 친구를 집에 데려오기 전에 좋은 음식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곤충!

건강한 고슴도치 식단의 기본은 곤충과 기타 무척추동물이어야 합니다. 야생에서 고슴도치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벌레, 딱정벌레, 지렁이를 마음껏 먹어치웁니다! 좌절감? 가지마 벌레를 찾으러 나가서 흙을 파낼 필요가 없습니다. 자연계의 많은 벌레는 유독성 살충제에 광범위하게 노출되어 있어 실제로 고슴도치의 건강에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고슴도치는 실제로 오염된 벌레를 먹은 후 죽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양가 있는 곤충의 가장 좋은 공급원은 가까운 애완동물 가게나 온라인 공급업체입니다. 딱정벌레, 귀뚜라미 및 거저리를 찾으십시오. 버그가 싫어? 문제 없어요. 곤충 용기를 냉동실에 넣으십시오. 그것은 곤충을 죽이고 신선하고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서빙하기 전에 해동하십시오.

각 식사에는 6마리의 곤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단백질!

벌레 외에도 다양한 저지방 단백질을 고슴도치에게 먹이고 싶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상업용 고슴도치 사료와 저품질 고양이 사료는 모두 지방과 첨가물이 매우 많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힌 새우, 껍질을 벗긴 닭 가슴살 또는 작은 조각으로 자른 칠면조 가슴살을 제공하여 고슴도치에게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고기는 날 것이 아니라 익힌 고기인지 확인하십시오.

고슴도치에게 준비된 음식을 먹이고 싶다면 고품질의 습식 및 건식 고양이 사료를 찾으십시오. 품질을 어떻게 결정합니까? 라벨을 읽어보세요! “닭가슴살”과 같은 친숙한 음식을 찾으십시오. 낮은 식품 등급을 의미하므로 “가금류”와 같은 모호한 단어에 만족하지 마십시오. 또한 많은 화학 물질, 설탕 또는 지방이 첨가된 음식을 피하십시오.

신선한 음식!

고슴도치는 작은 조각으로 자른 과일과 채소를 즐깁니다. 좋은 음식에는 사과,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당근, 콜라드 그린, 피망 등이 있습니다. 완두콩과 옥수수는 당분과 인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해야 할 식품이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음식은 고슴도치에게 안전하지 않으므로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 아보카도
  • 초콜릿
  • 포도와 건포도 – 장기 부전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우유 및 유제품 – 고슴도치는 이러한 음식을 소화할 수 없습니다. 위장 문제와 설사.
  • 견과류와 씨앗 – 대부분의 고슴도치 입천장에 견과류와 씨앗이 끼어 있습니다. 일부는 껍질에서 견과류나 씨앗을 꺼내려고 실수로 눈을 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