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왜 당신의 다리와 짝짓기를 시도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주인의 수컷 개가 갑자기 앞다리를 다리에 감고 격렬하게 골반을 찌르기 시작하는 난처한 순간을 경험했습니다.

왜 이 개들은 타협하지 않는 행동을 하는 것일까요?

대답은 강아지로서 개는 특별한 사회화 단계를 거치며 그 과정에서 자신의 정체성을 형성한다는 것입니다. 이 중요한 기간은 생후 4주에서 12주까지 지속되며, 이 시기를 그들과 친밀하고 친근하게 공유하는 종은 모두 그들의 종이 됩니다. 모든 애완견의 경우 이 중요한 성장 단계에는 항상 개와 인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두 종에 강하게 집착하는 “정신적 잡종”이 됩니다. 그들은 남은 생애 동안 개와 인간 사회 모두에서 편안하게 지냅니다. 인간 가족의 구성원은 입양된 ‘무리’로서 충분히 봉사합니다. 사람들은 음식을 공유하고, 둥지를 공유하고, 함께 땅을 순찰하고, 함께 놀고, 사회적 몸단장을 하고, 필요한 인사 의식을 수행하고, 종종 열정적으로 반려견 역할을 합니다.

개 사회와 인간 사회는 잘 어울립니다. 섹스에 관해서만 관계가 끊어집니다.

다행스럽게도 개의 성적 매력과 관련된 몇 가지 강력한 타고난 반응이 종종 올바른 방향으로 개를 가리키는 역할을 합니다. 인간에게는 개 특유의 에로틱한 냄새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집을 공유하는 수컷 개들의 성적인 반응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개의 경우 인간은 단순히 “성적인 상태에 있지 않은 무리의 구성원”입니다.

모든 것이 잘 되어야 하지만 대부분의 수컷 개에게는 불행하게도 발정기에 있는 암컷 개를 만나는 것은 그들의 길들여진 삶에서 비정상적으로 드문 일입니다. 가족 고양이조차도 매력적으로 보이기 시작하는 성적 좌절감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흥분한 개는 고양이, 다른 수컷 개, 쿠션 및 사람의 다리를 포함하여 충분히 오래 남겨진 거의 모든 것을 타려고 시도합니다.

인간의 다리는 쉽게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인체 해부학의 더 적절한 부분보다 다리를 선택한 것은 이상하고 개 같은 인간의 모양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매우 크고 매우 길기 때문에 다리는 성적 향상을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영역입니다.

다리가 고정된 개에 대한 올바른 반응은 분노보다 연민입니다. 결국 우리는 그러한 개를 비정상적으로 금욕적인 존재로 정죄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진급을 정중하게 묵살해야 하는 것은 때때로 분노에 찬 처벌만이 아닙니다.

가족 고양이에 대한 강아지의 관심에 대한 언급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성적으로 좌절한 일부 개는 고양이와 짝짓기를 시도하지만 문제의 동물이 강아지와 새끼 고양이로 함께 성장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새끼 고양이 발달의 중요한 단계에 있는 어린 고양이와의 긴밀한 관계는 개의 마음에 ‘내 종류’ 범주에 고양이를 추가합니다.

놀고 있는 강아지:

(a) 그의 쓰레기에 있는 다른 강아지들,

(b) 가족 고양이, 그리고

(c) 인간 소유자는 4주에서 12주의 사회화 단계 동안 평생 삼중 유대를 갖게 됩니다.

이 본딩 프로세스에는 동전의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강아지 발달의 사회화 기간 동안 품종이 없다는 것은 자동적으로 나중에 피해야 할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강아지 자신의 진정한 품종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작은 강아지를 눈과 귀가 열리기 전에, 예를 들어 태어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을 때 어미에게서 빼앗아 혼자 손으로 키우면 사람에게는 매우 애착이 생기지만 다른 개에게는 항상 수줍음이 많습니다. 다음 생에. 따라서 너무 일찍 가족에게서 강아지를 떼어내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예를 들어, 어미가 죽는 등의 재난이 발생하여 새끼 한 마리만 살아남은 경우, 손으로 키우는 강아지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다른 강아지나 개를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 성장 시기에 있는 종류의 회사.

강아지가 자신의 송곳니 가족과 함께 남겨지고 생후 12주가 될 때까지 사람과 완전히 떨어져 있으면 나중에는 결코 길들여지고 사람들과 친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새끼가 14주가 될 때까지 인간과 긴밀한 접촉이 없었던 들판의 실험 농장에서 자란 강아지는 사실상 야생 동물과 같았습니다.

따라서 애완견이 ‘유전적으로 길들여진’ 동물이라는 개념은 사실이 아닙니다. 늑대가 개보다 더 ‘야생’적이고 길들일 수 없다는 주장도 거짓입니다. 충분히 어린 발달 단계에서 획득한 늑대 강아지는 놀라울 정도로 친근한 동반자가 되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목줄을 매고 리드를 하고 산책하는 것을 보면 그저 또 다른 대형견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길들여진 다 자란 늑대는 아무런 언급도 없이 알자스인으로 등록된 엘리자베스 여왕과 함께 영국에서 미국으로 옮겨진 적이 있습니다. 그는 매일 갑판 위를 돌았고, 그의 정체를 알았더라면 경악했을 승객과 승무원들에게 기쁜 마음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