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는 간단한 3단계

내가 자랄 때 우리 집에는 개나 고양이가 없었습니다. 우리 부모님은 그러한 생물이 외부에 속한다고 굳게 믿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들도 내가 채택한 생각이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내 자리를 차지하고 개를 키울 때 내 오랜 전통에 따라 그들은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우리가 소파에서 휴식을 취할 때 우리 무릎에 앉을 작은 친구, 작은 개를 갖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유일한 질문은 이 친구를 어떻게 수용합니까? 나는 이것이 생각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고 이미 훈련된 것을 살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새 집이 필요해서 dauschund 또는 내 딸이 부르는 “핫도그”를 입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 집에서 교육을 받은 이 dauschund를 얻었고 그것은 훌륭하지 않았습니다. 다행이도 집안에 잡동사니가 많지는 않았습니다. 때때로 집 훈련을 받고 새 집으로 이사한 개는 자신의 영역을 표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결국 우리는 그 개를 우리 가족과 유대감을 형성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나이 많은 부부에게 주었습니다. 실패한 실험이었다.

몇 년 후 우리는 다시 시도했습니다. 제 친구가 대학으로 이사를 가는데 그의 작은 개(다시, dauschund)를 데리고 갈 수 없었습니다. 꽤 잘 했어요. 나는 그가 숙제를 하고 있는지 전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 개에 대한 우리의 계획이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는 외출해야 할 때 문 앞에서 춤을 추어야 할 때 우리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년 후 큰 딸이 퍼그를 원하는지 물었습니다. 그녀의 시어머니 중 한 명은 강아지를 낳을 암수 퍼그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나는 혼자 생각했다. 당시에는 홈스쿨링에 대해 별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그 다리에 도착했을 때 나는 우리가 건너야 한다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몇 달 후 우리의 꼬마 복서 Truman이 도착했습니다. 이제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외부를 돌보도록 어떻게 가르칩니까? 1~2주 후에 우리는 집안의 어수선한 것이 지루해지기 시작했고 그래서 나는 이 개를 길들일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엉망진창에 내 코를 집어넣고 그들의 등을 때리며 아주 세게 “아니오”라고 말하라는 말을 들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또한 상황을 개선할 확실한 방법인 몇 가지 트릭이 더 제공되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그들 중 누구도 일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효과가 있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몇 가지 팁을 준 것은 우리 큰 딸이었습니다. 효과가 있는 것을 찾으면 문제는 일주일 이내에 끝났습니다. 내가 추천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선 개집이나 상자를 구하세요.. 많은 상점에서 비교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레이트는 개가 잠을 잘 수 있을 만큼 커야 하지만 더 크면 안 됩니다(강아지를 키우는 경우 개가 완전히 자랄 때 크기를 고려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가 크레이트로 자랄 수 있습니다. ). 나는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퍼그를 상자에 가두기 시작했고 아침에 제일 먼저 그를 데리고 나갔다. 상자 훈련은 개가 수면 구역에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상자나 개집의 좋은 점은 개가 자기만의 공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Pug는 실제로 그의 개집을 좋아하는 것 같고 거의 매일 저녁 거기에 올라갑니다(비록 우리는 더 이상 그를 거기에 가둘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 둘째, 아침에 가장 먼저 개를 데리고 나가십시오.. 매일 아침 새장에서 개를 꺼낸 직후에 개를 밖으로 내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개가 모든 것을 이해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집에서 훈련시키는 잭 러셀 테리어는 어려울 수 있다고 들었지만).
  •  

  • 마지막으로, 반려견이 어지럽히면 바로 치우고 철저히 치워야 합니다.. 당신의 개는 도중에, 특히 처음에 약간의 “사고”를 겪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마세요. 홈스쿨링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개가 자신이 하는 일의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이곳이 사업을 운영할 곳이라고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철저한 청소 작업을 하고 남아 있는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그게 다입니다. 매력처럼 작동하는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사용하는 세 가지 열쇠. 시도해 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내가 언급했듯이 Truman은 약 일주일 동안 훈련했고 1년 넘게 일관성을 유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