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변기 사용법을 배울 수 있습니까?

강아지를 집에서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이 그에게 가르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강아지를 하우스 트레인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소유자는 강아지에게 쓰레기통 사용을 가르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가능합니까? 분명히!

대부분의 강아지는 쓰레기통을 사용하도록 가르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양이에게 쓰레기통을 사용하도록 가르치는 것과 매우 유사하지만, 강아지는 고양이만큼 본능적으로 쓰레기통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히 장난감 개가 있는 경우 강아지가 평생 동안 작기 때문에 상자 사용법을 가르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자가 성견일 때에도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중형견이나 대형견으로 성장할 강아지가 있는 경우 강아지에게 변기 사용 방법을 가르칠 수는 있지만 크면 변기 사용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배변을 위해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집에 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를 산책시키거나 밖에 나가게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에게 쓰레기통 사용을 가르치려면 먼저 큰 상자를 구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크고 평평한 직사각형 상자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플라스틱은 괜찮습니다. 명백한 이유로 후드가 있는 고양이 상자 또는 기타 기구를 구입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강아지가 잘 맞지 않거나 씹으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강아지용 화장실에 있는 일반 고양이 모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개 사육자들은 강아지들에게 쓰레기통을 사용하도록 가르칩니다. 그들은 고양이 모래와 알팔파 알갱이 또는 Fresh Step과 같은 소나무 부스러기의 혼합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알팔파 알갱이는 토끼 사료와 침구로 모두 사용되므로 강아지가 알팔파 알갱이 중 일부를 먹으려 할 수 있지만 해를 끼치지는 않습니다. 그는 아마도 몇 번 시도한 후에 그냥 내버려 둘 것입니다. 알팔파 알갱이는 흡수력이 뛰어나고 냄새를 줄여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소나무 부스러기는 푹신하고 악취도 줄여주기 때문에 좋습니다.

삼나무 부스러기에는 강아지의 눈을 손상시킬 수 있는 기름이 들어 있으므로 변기통 필러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처음에는 강아지가 확실히 찾을 수 있는 장소에 화장실을 놓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가 사고를 당했던 장소에 놓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상자에서 발로 차거나 제거하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상자 바닥에 목욕 수세미나 대걸레를 놓아야 합니다. 강아지는 처음에는 상자를 파려고 할 것입니다. 그는 개이고 개는 파는 것을 좋아하므로 처음에는 이것을 예상해야 합니다.

강아지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강아지에게 변기가 필요하다는 신호가 보이면 변기로 데려가야 합니다(또는 치워야 합니다). 그가 떠나려고 하면 그를 상자에 다시 넣으십시오. 적절한 타이밍에 강아지는 상자에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그를 칭찬하고 그에게 상을주십시오. 그가 얼마나 좋은 강아지인지 말해주세요. 강아지에게 변기가 필요한 것을 볼 때마다 이 작업을 계속하십시오.

강아지가 변기가 필요할 때마다 일관성 있게 변기통으로 데려간다면 변기통을 매우 빨리 사용하도록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일부 강아지는 배변 상자 훈련을 매우 빨리 받아들이지만 일부 강아지는 항상 밖에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쓰레기통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잔해물을 신속하게 수거하고 밑깔개, 특히 최상층을 자주 교체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표백제와 물로 화장실 전체를 문질러 닦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