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고양이 – 애완 동물 또는 야생 동물?

고양이와 개는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었습니다.

가족들. 고양이는 개에 이어 인기도 2위

가족 애완 동물. 그러나 물론 고양이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가축.

고양이의 기원을 추적하기는 어렵지만, 일부 과학자들은 고양이의 원래 조상이 약 4000만~5000만 년 전에 지구에 살았던 Miacis라는 족제비 같은 동물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실 Miacis는 고양이와 개를 포함한 모든 육상 육식 동물의 공통 조상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분명히 고양이는 개보다 먼저 지구에 있었습니다. 최초의 개가 나오기 수백만 년 전에 말입니다. 선사 시대 고양이의 첫 등장은 호랑이라고도 불리는 검치호 고양이인 스밀로돈입니다. 고양이는 개만큼 쉽게 길들여지지 않습니다(저는 그 좋은 예입니다.. 미소). 이 동물들은 쉽게 협동 본능으로 해석되지 않는 강력한 사냥 본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처음에 고양이는 사냥 본능을 집으로 가져와 작은 아기까지 공격했습니다. 고양이의 초기 가축화는 주로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에서 발생했습니다.

초기에 고양이는 집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으며 그 중 어느 것도 장식용이 아니었습니다. 고양이는 집, 헛간, 특히

귀중한 곡물을 저장하는 용기. 처음으로 고양이를 받아들이고 심지어 존경했던 문화 중 하나는 고대 이집트인이었습니다(아-좋은 옛날). 물론 이집트인들은 물고기와 새를 사냥하고 곡물 창고의 해충 개체군을 통제하기 위해 고양이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고양이는 또한 이집트 종교에서 새로운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전통적인 고양이 숭배 종교 운동의 분파가 발전했습니다. 고양이 여신 Bastet (Pasht의 Bast라고도 함)는 고양이 머리 조각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고양이는 곧 이집트인에게 신성시되었습니다. 그들은 가족의 집에서 잘 보살펴졌고 고양이가 죽었을 때 그 시체는 미라로 만들어져 특별한 묘지에 묻혔습니다. 1800년대에 발견된 한 묘지에는 300,000마리 이상의 고양이 사체가 보존되어 있었습니다. 이집트 고양이는 많은 현대 고양이 품종의 선구자입니다. 이집트인들은 신성한 고양이의 수출을 금지하는 엄격한 법을 가지고 있었지만, 다른 문화에서는 쥐를 잡는 고양이의 능력을 빠르게 높이 평가했습니다. 고양이는 곧 이집트에서 밀반입되거나 반출되어 유럽의 다른 지역 중에서 그리스와 로마로 옮겨졌습니다.

동시에 집 고양이는 인도, 중국, 일본에서 발견되어 애완 동물과 설치류 사냥꾼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고양이가 바뀌었고 눈 색깔, 코트 길이, 패턴 등 이상적인 특성을 위해 특정 품종이 사육되었습니다. 이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는 모두 야생의 조상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비록 오늘날 고양이가 주로 집에서 애완동물로 사용되더라도 말입니다. 몇 초 후 다시 “일”을 실행해야 합니다. .purr, pur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