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함을 위한 고양이 훈련 요령

고양이는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 중 하나이며, 많은 고양이 주인은 가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줄이기 위해 고양이를 훈련시키는 것을 선택합니다. 주인이 고양이를 제대로 훈련시키지 않으면 시트 커버가 찢어지고 집안에 불쾌한 냄새가 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간단한 팁을 따르면 좋아하는 애완 동물을 돌보는 문제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양이는 개와 달리 실제로 주인을 선택하는 것이지 그 반대가 아니라는 점에서 지배적인 생물이라고 합니다. 이런 의미에서 고양이는 종종 오만한 행동과 관련이 있으며 이것은 이러한 애완 동물을 훈련시키는 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더 쉽고 보람 있게 하려면 먼저 고양이의 다양한 특성을 이해해야 합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사항은 고양이 훈련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애완 동물의 신체 상태를 검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반려동물이 제대로 훈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단순히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가 있을 수 있지만 때로는 그러한 불쾌한 행동이 어떤 종류의 질병에 걸렸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는 소변을 볼 때 통증을 느끼기 때문에 변기 밖에서 소변을 볼 수 있습니다. 통증을 자신이 있는 곳과 연관시켜 통증을 경감시켜 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오줌을 누는 다른 곳을 찾으려고 합니다. 고양이가 평소와 다르게 행동하는 것 같으면 즉시 가장 가까운 수의사에게 데려가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일단 고양이가 최상의 상태임을 확인한 후에는 계속해서 초보자를 위한 몇 가지 쉬운 요령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양이는 활동을 통해 환경의 냄새를 정의합니다. 배변통을 사용하여 오줌을 누도록 고양이를 훈련시키는 것이 좋은 예입니다. 이것은 애완동물이 아직 새끼 고양이일 때 가장 잘 수행되어 초기 단계에서 트릭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반려동물 탈취제를 화장실에 넣으면 냄새가 완벽하게 차단되어 반려동물도 더 이상 어디에 있는지 찾을 수 없습니다. 반려동물이 아직 변기통에 오줌 누는 데 익숙하지 않다면 애완동물이 더 이상 변기통의 냄새에 의존하지 않고 인식할 때까지 탈취제를 점차적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고양이 훈련 방법은 식별할 수 있는 항목을 알고 특정 작업과 연관시키는 것입니다. 딸깍하는 소리를 내기 위해 음식 병을 흔드는 것과 같은 신호를 사용하여 애완 동물에게 먹을 시간을 알릴 수 있습니다. 항아리에 담긴 고양이 먹이 소리를 들으면, 그는 자신이 당신에게 와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또는 당신이 그에게 배우기를 원하는 요령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고양이 훈련은 전문 트레이너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집에서 편안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