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발로 걷는 존재가 세상으로 발을 내디딜 때 애완동물이나 애완동물을 뒤에 두고 떠나야 하는 때가 항상 옵니다. 모험, 소풍, 휴가 또는 웍에서 장시간 근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애완동물도 갈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반려동물을 혼자 두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반려동물이 나쁜 영향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남편과 나는 낡았지만 여전히 움직이는 트레일러를 타고 장거리 여행을 갔을 때 고양이 두 마리를 데리고 갔다. 그러나 그들 중 한 명은 여행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두 번의 가까운 여행과 편도 2,000마일 이상 후에 우리는 더 이상 여행할 수 없다고 결정했습니다. GG가 떠나지 못하자 퍼니페이스는 두 사람이 헤어지는 것을 싫어해 그와 함께 있어야 했다. 고양이 두 마리는 집에서 자동 물그릇과 모이통, 깨끗한 쓰레기통, 외부 접근 부족으로 스스로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고 종종 발생합니다. 이 때문에 고양이가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자신을 확인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항상 있었다.
오랫동안 방치된 반려동물을 위해 준비하는 것이 어떤 차이가 있나요? 반려동물이 감독 없이 혼자 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를 살펴보겠습니다.
평소보다 더 오래 혼자 있는 반려동물은 스트레스나 행동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실내에 방치된 고양이와 개는 파괴적이 되거나 실내 식물을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비정상적인 행동입니다. 파괴적인 행동은 소유자가 돌아올 때까지 혼란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유형의 행동이 될 수도 있습니다. 실내 식물을 먹으면 종종 중독이 발생합니다. 결과적으로 애완 동물은 사회적으로 덜 용인되는 행동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부상, 열사병, 또는 진드기나 뱀에 물린 질병은 장기간 외부에 방치된 애완동물을 기다리고 있는 위험 요소입니다.
자동 급수기 및 급식기가 설치되어 있어도 막히거나 오작동하여 동물에게 물이나 음식이 없는 상태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어떤 동물도 주인이 정상적으로 이동하기 전에 사람의 감독 없이 한두 시간 이상 방치해서는 안 됩니다. 누군가가 동물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주의를 기울이고 물과 음식이 적절한지 확인하고 애완동물이 버려지지 않은 것처럼 느끼게 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 없고 애완 동물을 아는 사람이 없다면 개, 고양이 또는 무엇이든 당신이 검토하고 평판이 좋은 하숙집에 두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애완 동물을 소유하는 것은 동물의 일생 동안 하는 약속입니다. 따라서 주인이 반려동물을 장기간 방치해야 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