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 당뇨병으로도 알려진 제1형 당뇨병은 불행하게도 많은 일반적인 어린 시절 이정표를 모방하는 많은 증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뇨병 증상과 평범하고 건강한 아동기 행동의 차이를 구별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1. 갈증이 심해집니다. 아이들이 아무리 활동적이라 할지라도 다음날 더 많은 음료를 원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그러나 자녀가 밤낮으로 항상 목이 마르고 중독자만큼 자주 얼음처럼 차가운 물을 갈망한다면 그의 신장이 몸에서 포도당을 제거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혈류를 통해 포도당을 이동시켜 처리하는 인슐린이 없으면 설탕이 축적되어 더 많은 수분에 대한 자연스러운 갈망을 유발합니다. 이것은 제1형 당뇨병의 가장 잘 알려지고 인식할 수 있는 증상 중 하나입니다.
2. 배뇨 증가. 신체는 축적된 포도당을 소변을 통해 배설하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시스템을 세척해야 하는 필요성으로 인해 밤에 갑자기 침대가 젖을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아이가 마시는 모든 것이 거의 즉시 사라지기 때문에 너무 자주 소변을 보면 아이가 탈수 상태가 됩니다. 요로 감염이나 병아리 콩 크기의 방광이 있다고 가정하고 수분 섭취를 제한하기 쉽습니다.
3. 달콤하고 과일향이 나는 입김. 이 증상은 오늘날 아이들이 사용하는 과일 향이 나는 치약이나 그들이 먹는 건강한 과일 스낵으로 설명될 수 있을 정도로 교묘합니다. 숨결의 달콤한 냄새는 신체가 호흡계를 통해 아세톤을 제거하려는 시도인 당뇨병성 케톤산증의 결과입니다. 달콤한 냄새가 나는 호흡은 독성 케톤(에너지를 위해 분해되는 지방의 산 부산물)이 체내에 축적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이 증상은 당뇨병 치료제가 시급하다는 신호다.
4. 끊임없는 배고픔. 아이들은 항상 자라고 항상 배고프다. 그러나 진단되지 않은 제1형 당뇨병을 가진 아이는 욕심을 부릴 것입니다. 신체가 그렇게 하려면 인슐린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이 먹는 음식은 에너지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신체가 음식을 분해하는 당이 시스템에 축적되기 시작하여 과도한 갈증, 배뇨 및 배고픔의 순환을 일으킵니다.
5. 급격한 체중 감소. 아이들은 밤새도록 자라는 것 같고, 지난 달 통통한 아이가 이번 달에는 더 크고 날씬해 보일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자연적인 급격한 성장은 체중 감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성장이며 일반적으로 실제 체중 감소를 수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진단되지 않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의 체중 감소는 극단적이고 갑작스러울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먹는 것처럼 보일 때 발생하며 정상적인 행동과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개별적으로 위에 나열된 각 증상은 자녀 발달의 자연스러운 단계로 볼 수 있지만 동시에 발생하면 큰 위험 신호를보고 가능한 한 빨리 의사의 진료를 받아야합니다. 제1형 당뇨병은 완전히 관리할 수 있는 질병이지만 조기 진단과 치료는 당뇨병의 장기적인 합병증을 피하는 자녀의 건강과 기술에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