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를 좋은 집에 팔려고 하시나요? 강아지를 키우고 있거나 사랑하는 애완동물이 펜을 치우고 임신한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강아지를 파는 것은 때때로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좋은 집을 찾는 강아지가 많기 때문에 강아지를 사줄 사람을 찾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론 강아지가 특히 귀엽거나 순종이라면 강아지 구매자를 찾는 것이 훨씬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를 빨리 찾으려면 이미지를 사용하여 광고와 함께 강아지를 판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사진을 사용하여 강아지를 빠르게 판매
강아지를 팔 준비가 되었다면 필요 이상으로 작은 과자를 보관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결국, 많은 강아지를 돌보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상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새 주인에게 강아지를 판매할 때 새 주인이 가능한 한 8주 가까이 강아지를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새 주인은 즉시 강아지와 유대감을 형성하고 강하고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사용하여 광고와 함께 강아지를 판매하면 판매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귀하의 강아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히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가 귀하의 강아지가 자신이 찾고 있는 강아지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많은 구매자는 사진 없는 광고에서 강아지를 검색할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결국, 선택할 수 있는 게시물이 너무 많기 때문에 특히 희귀 품종이 아닌 한 사진에 없는 강아지를 조사할 이유가 없습니다. 따라서 강아지를 빨리 팔고 싶다면 목록에 사진을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사진 선택
광고에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할 때 다른 새끼의 강아지 대신 제공하는 강아지의 이미지를 사용하도록 주의하십시오. 귀하의 사진이 다른 강아지들인 경우, 잠재적인 구매자는 판매용 강아지를 보고 실망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귀하는 자신의 시간과 잠재 구매자의 시간을 모두 낭비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사람이나 다른 동물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강아지 또는 판매용 강아지는 사진 중앙에 있어야 합니다. 즉, 잠재적 구매자가 광고에서 볼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어야 합니다. 광고에 사람이나 다른 동물이 있으면 주의가 산만해질 뿐입니다.
또한 잠재 구매자가 강아지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생생하고 선명한 사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흐릿한 사진은 눈에 해로우며 실제로 사진이 없는 것보다 나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이 귀엽고 작은 강아지를 가능한 한 빨리 좋은 집에 팔 가능성을 높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