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웹사이트를 온라인으로 홍보할 때 고양이를 죽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귀하가 생각하는 것이 더 적절하고 경쟁사보다 가장 강력한 이점에 따라 귀하와 같은 모든 온라인 마케터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거의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택 중에서 가장 효과적인 두 가지 마케팅 방법은 비디오 마케팅과 기사 마케팅입니다. 둘 다 똑같이 효과적이지만 각각 고유의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현재 비디오 마케팅과 기사 마케팅에 시급한 문제가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어느 것을 먼저 사용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하나의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집중하고 사용할 수 있지만 가능한 한 많은 전략을 결합해도 아무런 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어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먼저 사용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하는 웹마스터 또는 온라인 광고주라면 답은 둘 중 하나입니다. 대상 고객에게 적용하려는 공격 유형에 따라 먼저 비디오 마케팅 또는 기사 마케팅을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목적은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웹 사이트로 데려와 결국에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자, 이것이 여기서 궁극적인 목표라면 기사 마케팅과 비디오 마케팅 모두 동일한 수준의 효율성으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먼저 사용할지 묻는 대신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장비와 같은 제품을 홍보하려는 경우 고객에게 장비가 어떻게 사용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줘야 하므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기술과 인터넷의 발전 덕분에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으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실질적으로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는 자신의 비디오를 녹화하고 업로드할 수 있으며 올바른 온라인 마케팅 트릭을 사용하면 동일한 비디오가 그들과 비즈니스 모두에 막대한 수입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디어나 컨셉을 판매하려는 경우 기사 마케팅이 가장 좋습니다. 특정 아이디어에 대한 데모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사를 작성하고 개념이 무엇인지 설명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인 전략이 될 것입니다.
사용할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결정하기 전에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방법이 더 도움이 될지 알기 위해서는 시장, 추세 및 행동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