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사료 시장
펫 시장은 2016년 749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북미는 2016년 세계 시장의 35%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두 번째로 큰 시장은 유럽이고 그 다음이 시장의 20%를 차지하는 아시아 태평양입니다.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애완 동물 소유자의 추세를 가속화합니다. 북미에서 미국은 2017-2022년(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애완동물 및 애완동물 소유자의 주요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면죄부 알리바이 같은 부분과 새로운 경험에 대한 갈망
맛과 질감은 더욱 대담해지고 복잡해지며 진정성 있고 구체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와 현대적인 형식은 동결 건조된 비트를 사료와 결합하거나 다양한 질감을 위한 간식을 제공하여 반려동물 소유자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양, 질감 및 맛을 제공합니다. 또한 클린 라벨링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는 작은 크기의 간식이나 치아씨드나 요거트와 같은 건강한 성분이 들어간 사탕과 같은 허용 가능한 사치품을 찾습니다. 애완동물 간식은 기능적 또는 기타 영양적 이점이 있는 성분 측면에서 진화하고 있어 애완동물 주인이 애완동물을 죄책감에서 해방시킬 수 있습니다. 2015년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개 사료의 80%는 새로운 개 사료 제품이었습니다. 2015년 9월부터 2016년 9월까지 출시되어 새로운 제품 범주에서 건강 관련 트렌드를 이어갑니다. 고양이 사료의 점유율은 전 세계적으로 68%입니다. 이러한 건강 및 웰니스 트렌드는 제조업체에게 좋은 판매를 가져왔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몇 가지 예로 Hill’s Ideal Balance가 있습니다. Hill’s의 완벽하게 균형 잡힌 영양과 천연 성분을 결합한 새로운 범위의 개 및 고양이 사료로 현재 남아프리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고단백 그레인 프리 제품인 CORE® RawRev는 그레인 프리 천연 동물 영양 회사인 Wellness CORE®에서 출시했습니다.
유통망 개선으로 반려동물 판매 증가
주요 국가에서 높은 인터넷 연결이 가능해짐에 따라 효과적인 유통 채널로 전자 상거래 사이트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편의성, 부 또는 독점성, 보안 및 시장 인식과 같은 개념은 개발도상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근 파문으로 드러나는 국산품의 신뢰성은 사람들로 하여금 외국산품에도 의존하게 만들고 있다. 이들은 전자 상거래를 통해 쉽게 구할 수 있으므로 매출이 더욱 증가합니다. 업계의 두 애완 동물 슈퍼마켓인 PetSmart와 Petco 덕분에 전자 상거래 채널은 애완 동물 제품 판매로 폭발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경제인 베트남, 태국 등과 같은 소규모 시장에서 시장 연결성을 늦게 채택하는 것은 인프라 지연과 거의 무시할 수 있는 제품 인지도 때문입니다. 이러한 매장은 낮은 규제와 경쟁이라는 새로운 시장 이점을 제공합니다. 전자 상거래가 자리를 잡으면 서 회사는 이와 같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인터넷 환경을 협상하고 인수 합병을 통해 판매하기로 결정한 Amazon과 같은 거대 기업과 거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 4월 PetSmart는 Chewy.com을 인수할 것이라고 발표하여 독립 애완동물 소매업체 사이에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에 대해 독립 가족 소유 기업 제조업체인 Tuffy’s Pet Food는 Chewy가 미국 최대 애완동물 가게 체인의 소유가 될 것이기 때문에 제품을 철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Tuffy는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고했지만 모든 회사가 대형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것으로부터의 해방”과 “유연주의적 영향력”은 함께 가는 길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파트타임 채식주의자이지만 반려동물 사료에 관해서는 그 반대입니다. 반려동물 주인은 개와 고양이의 육식성 특성에 초점을 맞춘 식품 옵션을 찾음으로써 신선도가 높다고 주장하는 제품의 수를 늘립니다. 비채식 식품에 대한 수요에도 불구하고 야채는 여전히 주류이며 생산자는 기존 제품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모두에게 무료”—지난 몇 년 동안 성장해 왔으며 이제 주류가 된 추세입니다. 유기농 및 비 GMO 성분에 대한 인간의 우려에 부응하여 반려동물 사료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은 저탄수화물 레시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2011년 15개 중 하나인 새로운 시리얼 제품에 대한 글루텐 프리 주장 포함 2016년부터 5개 중 1개 유기농 또는 GMO 프리 재료를 사용한 신제품 출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음 유기농 및 자연 식품 판매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 향후 2년 동안 연간 14.6% Petco 및 PetSmart의 경우 유기농 반려동물 사료 구매 비율이 각각 7.1% 및 5.6%, 동물 병원에서의 유기농 구매가 5.3%를 차지 브랜드는 자연과 진정성 및 투명성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 이것은 구매자, 특히 원시, 동결 건조, 이것은 다른 형식의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냉동 및 구운. 글로벌 건강영양기업 발켐(주)이 스페셜티 뉴트리션과 스페셜티 가공첨가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Omega Plus 제품군은 2년 간의 지속적인 R&D 끝에 2016년 9월 남섬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Bob Martin은 “개를 위한 건강한 식단의 모든 필수 요소를 제공하는 고급 영양 식품으로 판매되는 제품 라인”인 Simply+를 출시했습니다.
BUOYANT 수요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국경 간 지역
국내 시장은 중국에서 매년 30% 이상 성장하고 있으며 2022년까지 같은 속도로 가속화되어 1,500억 위안에 도달하고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시장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장성 항저우시 샹간구에 최초의 국경 간 반려동물 산업 시범 구역이 문을 열었습니다. 실험 구역은 국경 간 수입 규제 및 승인에 대한 개혁을 시험할 것입니다. 산업계에 국가표준 도입을 모색하고 국산 제품의 수출을 촉진한다. 또한 Tmall, Kaola Beibei 및 관련 물류 및 창고 회사와 같은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포함하여 35개 이상의 기업이 시범 구역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구역은 기본적으로 원스톱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고 개방적이고 투명하며 스마트한 애완동물 식품 수입 채널 및 규제 메커니즘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국가들은 증가하는 반려동물 인구와 추세에 대처하기 위해 유사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이러한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고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위해 R&D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시장 개발
1. 네슬레 퓨리나(Nestlé Purina)는 헝가리 북서부 북에 있는 공장에 새로운 생산 시설을 오픈하여 유럽에서 가장 큰 생산 시설이 되었으며 브라질에 8,600만 달러 규모의 공장을 세웠습니다. 이번 행보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국내 시장을 넘어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2. Carna4: 건강 식품 트렌드에서 영감을 얻은 원칙. 제조업체는 인간 건강 식품 부문에서 영감을 얻어 개와 고양이를 위한 혁신적이고 전체론적인 음식 레시피를 만듭니다.
3. PetLife는 Dr. Geoff의 반려동물용 실제 식품 구매에 대한 기대치를 초과합니다. 애완동물을 위한 고효능 수의학용 항암제 및 기능성 식품의 차세대 개발업체인 PetLife Pharmaceuticals, Inc.는 Dr. Geoff의 Real Food for Pets™ 인수 및 전국 출시를 위한 확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4. 독일 회사의 태국 진출. 독일에 본사를 둔 개 및 고양이 사료 회사인 Interquel은 파트너인 Technik Pet Holding과 함께 Happy Pet(Thailand) Co Ltd라는 합작 투자 회사를 설립하여 태국 산업에 진출했다고 Pets International이 보도했습니다. Interquel은 합작 회사의 49%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Interquel은 프리미엄 브랜드인 Happy Dog와 Happy Cat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제
대면 상호작용이 디지털 시대에 애완동물 사료 시장을 어떻게 주도합니까?
저 티아민 고양이 사료가 호주 고양이 사망의 원인입니까?
글루텐 프리 식품과 GMO 식품은 반려동물 사료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식용 곤충이 반려동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애완동물 산업의 정점에 있는 인간화 및 프리미엄화.
미국과 중국이 애완동물 사료 시장을 계속 지배할 것인가? 신흥 시장이란 무엇입니까?
베트남, 태국 등과 같은 아시아 국가의 시장 연결성이 증가하면 아시아 태평양 애완동물 사료 시장이 활성화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