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의 간병인 돌보기: 간병인의 관점

간병인으로서 자신을 잘 돌보는 방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려면 자신을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사람을 돌볼 때도 두 배로 중요합니다. 요양원에 가기 싫은 연로한 부모든, 길러야 하는 손주든, 심지어 자신의 자녀든, 오늘날에는 거의 모든 사람이 가족을 돌보는 일을 합니다. .

베이비 붐 세대로서 이 나이에 나 외에는 아무도 돌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우주는 나를 위해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약간의 외톨이였고, 막내 아이가 대학에 가고 자신의 집을 구입한 후에도 나는 그대로 남아 나만의 작은 세상에서 행복하고 행복하게 계속 살았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간단한 기술로 많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나의 관점

양질의 수면을 취하고 유기농 및 비 GMO 식품을 섭취하는 것과 함께 기분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때때로 소홀히 하는 일입니다. 저는 Eckhart Tolle의 “A New Earth”와 “The Power Of Now”를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현재에 머무르는 데 도움이 되었고 제가 항상 머릿속에서 말하는 목소리가 아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나 자신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내가 불리한 사고 방식에 빠졌을 때 나의 생각 및/또는 인식의 기차를 바꿀 수 있었고, 그것은 내가 인생에서 마주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적이며 비건 채식인으로서 자연 속에 있는 것은 저에게 원기를 회복하고 기초를 다지는 것입니다. 날씨가 허락하는 한 잔디밭 사이의 숲이나 정원에서 맨발로 걷기! 실내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피가 흐르고 마음이 깨어납니다. 하루에 여러 번 우리에게 기쁨과 위안을 가져다주는 대가족에 동물이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고양이 7마리와 개 사이에서 이 집에서는 좀처럼 혈압이 오르지 않는다.

좋은 조언 기억하기

20, 30대 때는 나 자신을 위해 돈을 쓰는 것이 미안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때로는 자신을 위해 좋은 일을 해야 할 때가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좋은 간병인은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다른 생명을 돌보고 그들의 안녕을 책임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최적의 기분이 아닌 경우 다른 사람을 도우려고 함으로써 더 많은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 자신에게 친절하다는 것은 내가 따르는 중요한 규칙입니다.

자신에게 친절하게 말하십시오. 나는 나 자신에게 가장 강하고 때때로 나 자신을 모욕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집 안 곳곳에 내가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일깨워주는 스티커 메모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내가 사랑과 연민으로 가득 찬 멋진 사람이고 매일 나에게 오는 모든 좋은 일에 합당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자신의 치어 리더가 되십시오. 막내딸과 저는 친하고 필요할 때 이야기할 수 있는 절친한 친구가 적어도 두 명은 있다는 것은 행운입니다.

다운 증후군이 있는 성인 자녀를 둔 제 친구는 태어나기 전에 우리를 부모로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우리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이며, 내 딸이 알고 있는 내가 될 사람이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나를 그녀의 어머니이자 그녀의 영원한 간병인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내가 더 이상 갈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 계속 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내가 가진 줄도 몰랐던 힘이 나에게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포기는 옵션이 아닙니다. 이 칭호를 배지로 달고 있습니다. 외부 간병인도 마찬가지이며 귀하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사랑과 행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