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서는 고양이의 독특한 행동 중 하나인 방목에 대해 설명합니다.
고양이 주인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고양이가 풀을 먹지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아마도 그들은 풀이 고양이의 배를 아프게 하거나 아프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고양이가 풀을 뜯어먹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재미있습니다. 풀을 먹는 것은 집고양이뿐만 아니라 들고양이나 들고양이에게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사실, 이러한 자연스러운 행동은 고양이가 건강하다는 표시이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고양이는 풀의 맛을 정말 좋아합니다.
고양이는 건강한 영양 보충제를 찾는 데 매우 능숙하며 그 중 하나는 풀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풀은 영양가가 낮지만(섬유질만 포함) 독을 제거하려면 풀이 필요합니다. 또한, 위통과 목의 염증에 좋습니다. 풀을 먹으면 고양이가 털뭉치를 기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잔디에는 또한 통증, 감염, 빈혈 및 피부 질환에 대한 자연 치료제인 엽록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고 및 팁:
일부는 그에게 독성이 있으므로 고양이가 관엽 식물을 먹게 하지 마십시오. 일부 고양이는 안전한 식물과 위험한 식물의 차이를 구분하지 못합니다. 잔디밭이 고양이에게 건강한지 확인하려면 집에 잔디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필요한 경우 반려묘 사료에 엽산 보충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새 화초를 구입할 때는 가능하면 수의사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