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허브는 오랫동안 인슐린을 사용하지 않고 인간의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운동부족과 건강하지 못한 식습관으로 인해 고양이와 개의 당뇨병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은 당뇨병을 앓고 있는 친구를 돕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4가지 치유 허브 목록입니다.
고양이와 개의 당뇨병은 북미 애완동물에서 흔하며, 많은 애완동물 주인이 당뇨병 애완동물을 위한 자연 치료법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고양이와 개의 당뇨병에 대한 천연 당뇨병 치료제를 사용하면 당뇨병이 있는 애완동물 소유자는 혈당 수치를 낮추고, 인슐린 저항성을 역전시키고, 자연 인슐린 생성을 촉진하고, 고통스러운 주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개의 당뇨병을 성공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은 유익한 작용이 오랫동안 확립되어 온 네 가지 기본 허브인 강황 뿌리, 김네마 실베스트르, 비터 멜론 및 호로파 씨를 기반으로 합니다. 차로 마시거나 천연 허브 추출물로 섭취하는 각 식물은 고양이나 개의 당뇨병을 치료하고 혈당 균형을 유지하면서 동물의 건강을 유지하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에서 당뇨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주요 허브인 심황 뿌리는 생강 향신료 계열의 일부입니다. 야채는 약간 쓴맛이 있지만 매운 고추 맛과 겨자 냄새도 있습니다. 인도 사프란 또는 Curcuma longa로도 알려져 있으며 남아시아의 열대 원산지입니다.
심황 뿌리 그것은 인슐린 저항성, 염증 및 체중 감소와 싸우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황의 활성 성분은 인도에서 수천 년 동안 사용되어 온 커큐민입니다. 강황은 일반적인 진통제, 소화 보조제, 항생제, 천연 방부제로 사용되어 왔으며 수년 동안 항염증제로 알려져 왔습니다. 송곳니 당뇨병 외에도 심황에 잘 반응하는 많은 건강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알츠하이머병
관절염
대장 암
낭포성 섬유증
염증과 관련된 비만
인슐린 저항성
간 문제
흑색종
췌장암
류머티즘
제2형 당뇨병
김네마 실베스트르 “설탕 파괴자”라고 불리는 아유르베다 약초의 일부입니다. 잎을 씹으면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의 설탕 맛이 줄어듭니다. 인도 중서부, 호주, 열대 아프리카의 열대림에서 유래했으며 거의 2천년 동안 당뇨병의 자연 치료제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에야 Gymnema sylvestre가 미국과 유럽에 진출했습니다. 임상 연구에 따르면 Gymnema는 반려견 당뇨병에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반려견의 혈당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고야
2008년 Garvan Institute of Medical Research와 Shanghai Institute of Materia Medica의 연구에서는 AMPK 효소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밝혀진 신선한 여주에서 4가지 화합물을 수집했습니다. 이것은 AMPK 효소가 지방 대사를 조절하고 알려진 부작용 없이 사람과 개의 당뇨병을 치료하기 위해 포도당 섭취를 촉진하는 단백질이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Garvan의 당뇨병 및 비만 프로그램 책임자인 David James 교수는 “우리는 이제 여주가 당뇨병 치료제로 작용하는 이유를 분자 수준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치료 효과가 있다고 믿는 화합물을 분리함으로써 우리는 그들이 우리 세포에서 어떻게 함께 작용하는지 연구할 수 있습니다.” 기술과 과학의 발전 없이 여주와 같은 단순한 것을 분석하고 그 화합물이 개 당뇨병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분석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고야라고도 불리는 여주는 아프리카, 아시아 및 카리브해에서 재배됩니다. 그것은 태평양과 인도양 섬에서 당뇨병에 대한 전통적인 치료제가 되었으며, 제1형 및 제2형 당뇨병(추출물 형태)의 혈당을 감소시킵니다. 개당뇨 외에 여주도 쓰인다
항암
항바이러스제
심장 보호
변비
위장병
면역 조절
소화 보조제
호로파 씨앗 식물 및 식품 성분으로 사용됩니다. 그것은 인도에서 재배되며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해바라기 씨처럼 먹습니다. 일반적으로 호로파 씨앗은 유명한 카레 요리에 사용되거나 소금과 후추 맛을 내기 위해 사용됩니다.
개와 사람의 당뇨병에 사용되며 적절한 양의 호로파 씨앗은 활동성 고혈당증을 감소시킵니다. 화합물의 힘은 씨앗에 있습니다. 일부 당뇨병 환자는 호로파 씨앗을 밤새 우려서 몇 잔의 아침과 저녁 차를 만들어서 20~30 BS 포인트가 떨어지는 좋은 결과를 보고합니다.
호로파 씨, 강황 뿌리, 짐네마 실베스트르 및 비터 멜론은 Primalix Blood-Sugar Balance의 인기 있는 공식을 구성합니다. 고양이와 개의 당뇨병에 대해 애완 동물 애호가들이 신뢰하는 허브 추출물입니다.